티스토리 뷰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정남길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모델겸 배우 장기용에 대해 알아보면서 장기용 코성형 이라는 검색어를 발견했다.




날카로운 콧날과 눈매 그리고 훤칠한 키로 모델포스를 뽐내는 외모와 시크한 이미지로 모델포스는 물론 배우경력도 쌓아가고 있는 장기용은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12년도에 모델로 데뷔하여 14년에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처음 연기를 시작하여 꾸준히 연기활동을 하고 이어오고 있다. 92년생으로 올해 26살인 장기용은 특히 시원스러운 콧날은 성형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가질법하다. 




데뷔 당시 교정기를 착용하여 소년다운 이미지로 패션업계 관계자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켰는데 장기용 코성형은 공식적으로 밝혀진 바가 없다. 장기용 인스타그램에서 어릴적 사진과 형과의 셀카를보면 장기용 코성형에대한 의심(?)을 확인할 수 있다.





장기용은 인터뷰에서도 가족들을 많이 언급하는데 특히 형과의 친분을 많이 보여준다. 유년기때 사진을 보면 지금의 콧대와 비슷해보인다.




형과 같이찍은 셀카를 보면 콧망울은 분명히 닮았으나 콧대가 조금 더 높은 것 같다. 장기용 코성형은 잘생긴 코를 가진데서 나온 말일뿐 확실한 것은 잘생겼다.



장기용 졸사 과거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