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써니 집 가격 아파트 서울숲 트리마제!
2017. 11. 11. 09:31'너에게 나를 보낸다'라는 예능에서 연예인 집에서 100시간 동안 생활하는 컨셉으로 아이돌의 집을 소개 했었는데요.
그 아이돌이 바로 소녀시대 써니라고 해요. 써니 집은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해 있는 신축 아파트라고 소개되었는데요. 써니가 독립하면서 혼자 살게된 집이라고 해요.
방송에서 나온 아파트는 서울숲 트리마제 라고 하는데요. 써니 집이 공개되면서 써니 집 가격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아 진 것 같아요.
모두들 아시다 시피 써니는 SM대표인 이수만의 조카로 잘 알려져 있어요. 그리고 소녀시대로 활동을 하며 돈을 많이 모았겠죠? 써니 집 가격이 엄청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현관문을 열자 귀여운 고양이가 반겨주는데요. 써니가 엄마미소를 짓는걸 보면 써니의 집인걸 바로 알 수 있어요. ㅎㅎ
방송에서는 주방과 거실의 모습 그리고 탁트인 뷰를 보실 수 있는데요. 신축 아파트 답게 세련된 구조와 특이한 구조로 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써니 집 가격을 정확하게는 알아 볼 수 없지만 대략적인 시세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도 알아 볼 수 있었는데요.
평수가 올라갈수록 가격이 몇배나 뛰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서울숲 트리마제는 총 47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제일 꼭대기 층인 로얄층이 전세가 30억인걸로 보면 매매가는 2배이상이 아닐까 예상이 되네요.
그나저나 방송에서 연예인의 집을 공개해도 되는지 의문이 드네요.